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쿨링 마스크 uv차단 패치보다 나은 이유

by 파인드펄슨 2022. 5. 23.
반응형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날이 풀려가는
요즘이 가장 행복하답니다. 레저스포츠는 물론
골프, 낚시, 라이딩 등 다양하게 즐기고 있는데
늘 고민거리였던 것이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
활동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위와의 전쟁이었어요.

더군다나 시간이 가면 갈수록 자외선도 강해져서
장시간 햇빛에 노출이 된 상태로 활동하게 되면
피부도 안좋아지기 때문에 대비책이 필요했어요.

 

 

 



그러면서 알게된것이 쿨링 마스크였는데
쿨링 스카프의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어
유용했어요. 압박감이 없고 쿨링효과가 있는
아이스 실크 원단으로 신축성과 통기성 모두
뛰어난 제품이라 한여름에 야외에서 부담없이
걱정없이 착용이 가능했기 때문이죠.

 

 



목까지 덮어지는 구조로 뒷쪽에는 V컷팅으로
되어있어서 한꺼번에 보호가 가능했고 얼굴형에
맞게 딱 안착이 되어서 편하기도 엄청 편했어요.
사실 자외선에 노출되어 있는 부분은 얼굴이
가장 많았기 때문에 항상 나갔다오면 새까맣게
타곤 했는데 쿨링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서는
타지 않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uv차단 패치는 일단 화장도 묻고

떼어낼 때 저자극이라고 해도 어차피

자극이 있는 것도 사실이니까요.

그래서 차라리 이렇게 얼굴 전체를

감싸는것이 더 유용하겠다는 판단이 섰어요.

 



야외활동을 자주하는 저로서는 여러개 구매하여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착용하고 있는데
여름 뿐만이 아니라 햇빛이 강한 날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착용이 가능해서 자외선에서
안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하도 좋다고 추천을 하다보니 제가 가입한
동호회에서 착용하고 있는 분들도 엄청 많아졌어요.
색상도 검정이라 질리지도 않고 사이즈도 프리해서
모든분들에게 쿨링 마스크가 잘 맞았어요. 

다들 uv 차단되는 마스크를 찾았거든요.

 

 

 


코로나도 점점 종식이 되면서 야외로 나오셔서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쿨링 마스크 하나로
자외선 차단하면서 즐거운 활동 하시길 바래요.

 

 

https://smartstore.naver.com/nine0six/products/6606213261

 

얼굴 햇빛가리개 자외선 차단 골프 운동 등산 자전거 라이딩 쿨 마스크 여름 : 미니멀리빙.

[미니멀리빙.] 2022년 명절 선물세트는 역시 우리삼촌 상주곶감 !

smartstore.naver.com

 

반응형